무선-블루투스-스마트-PC

오디오 생활의 1차 정점... BOSE WAVE MUSIC SYSTEM 을 만나다. (1)

AdultKid(오디오/스피커) 2009. 3. 2.
10~30만원대의 PC 스피커 바꿈질.... 거기다가 사운드 카드 업그레이드까지...
PC스피커를 여러가지 사용하다가, 많은 이들처럼 나 또한 하이파이로 어설프게 가는 듯 했다
처음엔 인켈앰프에 잡 스피커, 엄청큰 스피커, 아남 하이파이 오디오, JVC 미니콤포, 데논앰프에 BOSE 301 까지 물려서 써보구, 컴퓨터에 AUX 단자 연결해서 많이 사용했었당.

그러다가 결국, 귀만 더 건방져지고 ...  그다지 만족감도 안들고 ... 그렇다고 싸구려 스피커 들으면 안듣느니만 못하던 방황을....한 10년은 한것 같다. ㅠ_ㅠ
결국 내가 좋아하는건 , 영화도 아니고 , 라디오 많이 듣는거였는데. mp3는 조금 듣거나 주로 아이팟을 이용한다.

선이 복잡한게 싫고, 많은 기능에 조작이 복잡한게 싫어져서 , 데스크탑 쓰다가 데스크탑 대용으로 노트북 쓰는 사람들의 심리랄까.

어느 순간 모든게 다 귀찮아서, 다 정리하고 라디오만 듣고 싶었다.
다음이 내가 바라는 거였다. 간단히 말해, 단순하며 편안한 소리를 들려주는 기기가 있었으면...

내가 원하는 건... 복잡한 기능 머 이런거 다 싫고,

1.라디오만 들을 수 있으면 되고,
2.스피커를 여기저기 배치한다거나, 선이 복잡하면 안된다.
3.사운드는 자극적인 고음이나 붕붕거리는 저음이 아녀야한다. 소리는 맑고 , 까페나 고급레스토랑처럼 포근하게 집을 감싸줄 수 있어야 한다.
4. 출근할 때 모닝콜용으로 알람 기능은 있어야 한다.(전에 쓰던 JVC 미니 콤포는 기능은 넘 많았지만, 조작이 너무나 복잡했다. 시계 맞추거나, 알람 맞추기 무진장 복잡해서, 잘 안쓰게 됐다)


드디어 찾았도다......

BOSE MUSIC WAVE SYSTEM

다음 번엔 세부 매우 주관적인 느낌과 리뷰를 올려볼까 한다. (회사에서 농땡이 피우고 싶을 때 ^^)

댓글